2016년 6월 1일 수요일

Davina and The Vagabonds - Live @ The Time[2009]

Davina and The Vagabonds - Live @ The Time[2009]

이번에 소개할 밴드는 Davina and The Vagabonds 입니다.

 밴드 리더인 Davina Sowers를 중심으로 자작곡과 기존곡의 다양하게 연주 하고 있으며 특히, 한정된 장르의 음악만 추구하지 않고 다양한 형태의 음악을 들려주고 있습니다.  트레디셔널 재즈부터 블루스, 컨츄리 등 다양한 음악을 하고 있어서, 앨범 전체를 감상함에 있어서 지루 할 틈이 없게 해줍니다.

 특정한 장르의 음악이 조금 지루하다고 느끼셨던 분들에게는 조금이나마 다른 느낌의 음악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이 들은 최근에 발매한 앨범을 포함하여 5개 정도의 정규 앨범을 출시 했는데요, 그중에 한앨범은 무료로, 한 앨범은 1$로 구매를 할 수 있어, 정식음원을 소유하기에 좋은 기회이기도 합니다.

2009년도 발매 앨범인 Live @ The Time 의경우 Bandcamp에서
물료로 음원을 다운 받을수 있습니다.
Live @ The Times cover art
http://davinaandthevagabonds.bandcamp.com/album/live-the-times

그리고 2008년도 발매 앨범인 Under Lock And Key 앨범의 경우 Bandcamp에서
원하는 금액을 임의로 정해서 음원을 살 수 있습니다.(1$부터 직접금액을 입력)

Under Lock And Key cover art
http://davinaandthevagabonds.bandcamp.com/album/under-lock-and-key

이후 출시 한 앨범 역시 Bandcamp에서 감상 하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음원의 구매는 이들의 홈페이지를 통해서 별도의 판매사이트를 이용하여 합니다.
 최근 Nicollet and Tenth 이라는 앨범을 추가로 발매하였지만, 아쉽게 Bandcamp에서는 감상 하실 수 가 없는데요. iTunes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검색을 통해서 1분 미리듣기는 가능함을 알려 드립니다.


Black Cloud cover art 2011 Black Cloud
http://davinaandthevagabonds.bandcamp.com/album/black-cloud


Sunshine cover art 2014 Sunshine
http://davinaandthevagabonds.bandcamp.com/album/sunshine

Members
Davina Sowers – Vocals/Piano/Ukulele
Zack Lozier – Trumpet/Vocals
Steve Rogness – Trombone/Vocals
Connor McRae Hammergren – Drums/Vocals
Matt Blake –  Upright Bass


밴드 홈페이지 http://davinaandthevagabonds.com/



2016년 5월 11일 수요일

Combo Royale - 2013 Combo Royale

Combo Royale - 2013 Combo Royale

Canadian Traditional Jazz Band

11.트랙의 Aggravatin'  Papa의 음원을 유튜브에서 검색하다 알게 된 밴드입니다.

유튜브의 공연영상이 마음에 들어서 찾게 되었는데, 다른 튠 역시 듣기가 아주 좋았습니다.

여기 소개된 2013년도 앨범외에도 3장의 정식 앨범을 더 있습니다.

음악적 성향은 뉴올리언스의 트래디셔널 재즈와 업템포의 컨츄리음악이 섞인 듯 합니다.


Combo Royale cover art

released December 21, 2013

COMBO ROYALE is:
Tyler Norton ~ trumpet & vocals (1, 3, 5, 8, 10, 14)
Ralph Pastore ~ piano & accordion
Lindsay "Kid" Kotowich - trombone& vocals (1, 2, 4, 7, 9, 13)
Frank Evans ~ violin & vocals
Gabe DeSantis ~ banjo & vocals (12)
Paul Swoger-Ruston ~ guitar
Steve Wellman ~ washboard
Sam Petite ~ bass

w/ Caitlin Wellman ~ vocals (11)
& THE SHOUT CHORUS:
Brianna Anderton, Phil Bourassa, Adrienne Boyd, Joseph Cuatico,
Joanna Foster, Karen Schreiber, Richard Steane, Dean Villafuerte



2016년 3월 1일 화요일

Charlie Halloran - Charlie Halloran and the Quality 6 [2015]

약속 했던 두번째 트럼본 음악가의 소개 입니다.


한 페이지에 2명의 음악가를 모두 소개 할 수 도 있지만 너무 번잡해 보이기도 하고, 다시 찾아 보기도 쉽게 하기 위해서 나누어서 소개 하려 합니다. ^^


그 두번째 트럼본 음악가는 Charlie Halloran 입니다.
















 이 음악가는 역시 뉴올리언스에서 주로 활동을 하구요. 굉장히 실력있는 트럼본 세션으로 이미 명성이 자자 합니다.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은 팀에서 트럼본 세션을 맡고 있으며, 앞에 소개해드린 하루카 와 마찮가지로 이번에 처음 밴드리더로서 음반을 발매 했네요. (공겨롭게도, 두 음악가가 같은 시기에 음반을 냈군요). 그리고 작년에 MIA Goldsmith 라고 하는 유명한 린디합 댄서와 결혼을 하기도 했습니다. (댄서와 음악가의 만남이라....멋지군요)


그가 이전에 해왔던 음악과, 구성된 밴드의 멤버들로 보았을 때 여지 없이, 뉴올리언스 트레디셔널 재즈를 하고 있습니다. 작곡자에 대한 부분을 따로 밝히지 않을 것으로 보아, 모든 곡은 기존곡에 대한 재해석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역시 트러본 연주자가 메인이다 보니 트럼본 위주의 편곡임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와우~!! 역시 보기만 해도 숨막히네요.


아래 링크의 경우 스트리밍은 무료이므로 많이 즐겨주시고,
음악이 좋으면, 구매하시거나, 제너럴시 신청곡으로 이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Charlie Halloran and the Quality 6[2015]





Haruka Kikuchi - Music Granola[2015]

간만에 음악 소개로 돌아온 닥터존스 입니다.
지터벅 담임을 맡고 있는지라 음악소개에 조금 소홀 했네요.
마침 휴일이고 휴식을 위해 집에서 쉬고 있는 동안에 생각이 나서 이렇게 새로운 음악가와 음악을 소개 해보려 합니다.




오늘은 2명의 트럼본 음악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 첫번째는 Haruka Kikuchi 라는 일본인 트럼본 음악가입니다.


그녀의 첫번째 made in New Orleans  음반인 'Music Granola'[2015] 입니다.










































 뉴올리언스에 일본인 이라 조금 특이 하다고 생각 하실 수 있지만,
 그녀는 일본에서 공부를 마치고 바로 뉴올리언스로 넘어가 현재까지 뉴올리언스에서 활동 하고 있습니다.
현지에서 그 실력까지 인정을 받아 여러밴드의 세션을 맡고 있으며, 본인의 이름으로 음반까지 내게 되었네요.
  참고로 아래 영상에서의 피아니스트 역시 일본에서 온 분입니다. 이름은 Yoshitaka Z2 Tsuji. 역시 실력 있는 피아니스트로서 뉴올리언스에서 활동 하고 있습니다.





영상만 보더라도 엄청난 연주자란걸 알 수 있을 듯 합니다. 본 영상에서 나온 음악이 아래 리스트중 Tiger Rag 입니다.






아래 링크의 경우 스트리밍은 무료이므로 많이 즐겨주시고,
음악이 좋으면, 구매하시거나, 제너럴시 신청곡으로 이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Music Granola[2015]


http://harombone.bandcamp.com/album/music-granola







ps. 한국의 음악가도 뉴올리언스에서 저렇게 인정 받는 연주자가 나오길 기대해 봅니다.